AI (Artificial Intelligence) vs. Human Intelligence 인공지능 vs. 지능이라는 주제로, 큐리온 이우주 대표님이 1월 31일 구글 캠퍼스에서 세미나를 엽니다.
AI 가 가지고 올 미래는 밝지만 한편으로는 인간에게 두려움을 주는것도 사실입니다. 사람과 경쟁하는 것이 아닌, 서로 협력하고 도움을 줄 수 있는 humanistic AI. 그것이 큐리온이 이야기하고자 하는 방향인데요. 많은 분들 오셔서 함께 대화를 나누었으면 합니다.
* 일시 : 1월 31일 수요일 오전 10시 * 장소 : 구글 캠퍼스 서울 메인 이벤트홀 서울시 강남구 대치동 948 오토웨이 타워 지하 2층 *주요일정 : 9시 20분 ~ 10시: 등록 :10시 ~ 11시: 토크 및 Q&A :11시 ~ 11시 30분: 네트워킹
* stories
기계가 똑똑해질수록 우리는 더 많은 것들을 해낼 수 있습니다. 휴머니스틱 AI 를 통해 단순히 기술적인 과장보다, 사람이 더 많은 것들을 기억하고, 인지하고, 이것들을 추론하고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에 초인적인 성과를 달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.
큐리온은 그중에서도 사람의 언어를 컴퓨터에 가르치고, 전문지식을 이해시켜, 이를 다양한 비즈니스 플랫폼으로 확장하고 업무개선을 이룹니다. 이처럼 AI 를 통해 협력할 수 있는 다양한 방법들과 그의 비전을 발표합니다.